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브리즈번 뷔페 (Buffet) 식당목록
    카테고리 없음 2023. 3. 26. 08:40
    1. The Brasserie on the River: 테라스에서 리버 뷰를 감상하며 뷔페 스타일의 브런치, 점심, 디너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.
    2. Four Points by Sheraton Brisbane: 브런치와 주말 점심을 제공하는 뷔페 레스토랑으로, 다양한 음식과 함께 멋진 시내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.
    3. Bacchus: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만든 디너 뷔페를 제공하는 이곳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이 인기입니다.
    4. Cafe 63: 아침 식사 뷔페와 저녁 뷔페를 제공하는 이곳은 지역주민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카페입니다.
    5. Feast Restaurant: 인터컨티넨탈 호텔 내에 위치한 이곳은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뷔페 레스토랑으로, 분위기도 좋습니다.
    6. Stamford Plaza Brisbane: 테라스에서 강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브런치와 점심 뷔페가 인기 있는 레스토랑입니다.
    7. The Glen Hotel and Suites: 점심과 디너 뷔페를 제공하는 이곳은 다양한 음식과 함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.
    8. Kedron-Wavell Services Club: 다양한 요리를 포함한 점심과 디너 뷔페를 제공하는 이곳은 저렴한 가격대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.
    9. Roma Street Parkland: Roma Street Parkland 내에 위치한 The Garden Room은 브런치와 점심 뷔페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으로, 분위기가 좋습니다.
    10. Sono Japanese Restaurant: 브런치와 점심 뷔페를 제공하는 일본식 레스토랑으로, 다양한 일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.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