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브리즈번 공항에서 골드코스트로 이동방법
    여행 2023. 3. 26. 07:53


    1. 기차 (Train)
    브리즈번 중앙역 (Central Station)에서 골드코스트 방면으로 가는 기차를 이용할 수 있습니다.
    Beenleigh 역에서 환승하여 골드코스트 경전철인 G:link로 갈아타야 합니다.
    총 소요 시간은 약 1시간 30분에서 2시간 정도입니다.
    요금: 성인 기본 요금은 약 에어트레인 $19+$10 AUD이며, 기타 할인 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.


    2. 셔틀 버스 (Shuttle Bus)
    브리즈번 시내 및 공항에서 출발하는 셔틀 버스를 이용하여 골드코스트로 이동할 수 있습니다.
    Con-x-ion, Greyhound Australia 등 다양한 셔틀 버스 업체가 있습니다.
    가격 및 예약 방법은 업체별로 상이하므로, 웹사이트에서 확인하거나 업체에 직접 문의하세요.


    3. 택시 / 라이드셰어
    택시나 라이드셰어 서비스 (예: Uber, DiDi, Ola)를 이용하여 골드코스트로 이동할 수 있습니다.
    이 방법은 상대적으로 비싸지만, 편리하고 빠르게 도착할 수 있는 장점이 있습니다.
    브리즈번에서 골드코스트까지의 택시 요금은 약 220~280 AUD 정도로 예상됩니다.


    4. 자동차 대여
    브리즈번에서 자동차를 대여하여 골드코스트로 이동할 수 있습니다.
    Avis, Budget, Hertz, Europcar 등의 대여 업체를 이용하실 수 있습니다.
    골드코스트까지의 거리는 약 80km로, 자동차로 약 1시간 정도 소요됩니다.


    가격과 예약 방법은 업체별로 다르므로, 웹사이트에서 확인하거나 직접 문의하세요.
    여행 목적과 예산에 맞춰 가장 적합한 교통수단을 선택하시면 됩니다.

Designed by Tistory.